홈페이지 >

청도 백화점 체험 소비'마피아 카드'가 스마트 투기전자상'쌍십일'을 선보였다.

2014/11/5 13:19:00 27

청도 백화점 체험 소비

실체 상점은 앞당겨 ‘ 흐름 ’ 을 더블 열

전자상에게 지지 않는 강력한 할인 행사를 제외하고는 많은 백화점이 ‘쌍십일 ’을 오기 전에 인기를 모았던 ‘중량급 ’의 ‘킬러 카드 ’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백화점 활동력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 소비자들이 있다. 활동력 이후 인터넷 가격과 평균을 유지하고, 저가경희도 있다.

기자는 각 상가 상담을 받으며 대부분의 사업가들의 긍정적인 답변을 받고 있는 이 해의 활동력은 최근 최대의 역량이다.

광장 100점 동경행사의 최고봉, 이군 백화점도 20주년 추첨과 할인 행사를 세일했으며, 각 브랜드는 3.5에서 9절까지, 만감 등 할인 등의 할인 방식을 세웠다.

한편 이군 상업의 판촉 행사도 일파가 계속되고 있다.

아이템 한시 무료 강탈, 가전 0원 구매 및 민생 아이템 두 번째 반가, 소비자 생활 필수품 운용 이 주목 을 끌 고 있다.

중산로에 있는 한 백화점은'쌍십일 '앞에서'이번에는'쌍십일'보다 더 독한 말'을 방출했다.

“ 이번 11월 8일 쇼핑 축제의 세일즈는 절대적으로 가장 큰 것이며, 많은 예비품들은 모두 청도 독점적인 구매 비용과 각종 세일 비용을 더해 많은 유명 야외 스포츠 브랜드 할인은 모두 1 -2퍼센트에 달할 수 있다. 주류

여성화

단화는 100원 안팎으로 12백리 국제기 아래의 BATA 가 무릎 부츠를 399위안으로 살 수 있으며'쌍십일'보다 더 큰 폭행이다.

이 백화점 관계자는 소개로 말했다.

  

신제품

선 아래

기자가 방문한 결과 인터넷 쇼핑몰이 실체점에 대한 충격이 커지면서 전통백화점도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특히 상품 전시 면에서는 여러 브랜드의'신경쓰다'가 더욱 드러났다.

최근 기자들은 한 백화점 원리브랜드 전시장에 와서 이 브랜드의 한 판매원이 기자에게 알려 주면서, 원리는 매주 판매상품을 한 번씩 선보여 교체, 매번 전시 스타일이 달라졌다. “피초부터 니트까지 얇고, 색깔부터 스트라이프까지 바뀐다. 주로 최신형 상품의 전시에 따라 스타일링을 유도하기 위해 고객에게 지속적인 신선함을 줄 수 있다 ”고 전했다.

기자는 이 브랜드가 그럴 뿐만 아니라 옷에 대한 진열에 대한 요구가 많았다.

"상품의 가치를 추구하는 최대화는 각 공장의 근본적인 목적으로 어느 브랜드가 저렴한 노점을 놓고자 하는 것이 없다."

기자는 인터뷰에서 대브랜드에 대해, 온라인 상점이 더 많이 전시되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상품가격과 실체점이 거의 비슷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한 브랜드 판매원이 기자에게 말했다.

그의 의견도 적지 않은 브랜드 카운터의 인정을 받았다. 인터뷰에서 기자는 ON 같다. LY, VEROMODA, SelectED, JACK, JACK, JONES 이런 브랜드를 통해 인터넷에서도 상응하는 브랜드 깃함점도 있고, 모든 신품가격은 선착장과 똑같고, 세일 행사도 모두 똑같고, 쇼핑몰 전시에 대한 의류 진열은 소비자 감지를 더욱 강구하기 때문이다.

  

소비자

백화점 타오바오

기자의 취재는 현재 실체점 할인력과 상품의 품질 보장에 대한 소비자들이 여전히 실체점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타오바오 제품은 싸지만 그림만 볼 수 있는 상품의 품질은 보증하기 어렵다. 실체점 할인을 더 중시한다."

시민왕 여사.

업계 인사들은 기자들에게 현재 많은 소비자들이 인터넷 쇼핑을 통해 이성적인 실체쇼핑으로 복귀하고 있다고 전했다.

쇼핑몰의 리얼 쇼핑 체험, 현장 인출 편리도, 품질 편리도 등 우세는 전기업체가 갖추지 못한 것이다.

"앞으로 실체점이 상품의 할인 폭을 더 높게 줄 수 있다면 쇼핑을 더 많이 하고 싶어요. 가격을 제외하고 쇼핑을 더 중시하는 게 일종의 체험감이 있어요."

고객 장 씨는 그동안 인터넷 쇼핑에 미련을 둔 채 집에 가서 한두 번 입어 입을 수 없었는데, 사실 계산은 아직 수지가 맞지 않았다고 말했다.

품질 문제가 생기면 환불이 번거로우면 백화점이 편합니다.

방문 중 많은 인터넷 쇼핑몰도 실체점이 저자세를 보일 수 있다면 상품에 대한 판촉 을 높이고 자신도 온라인 쇼핑을 원한다면 택배로 인한 유실품을 피해갈 수 있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80여 년 의 서단상점 은 어떻게 청춘 을 연장할 수 있을까

지방상인
|
2014/11/5 12:45:00
30

은태백화점 무림본점 1라운드 상품 조정 완료

지방상인
|
2014/11/5 11:09:00
64

9 성 낙수 구혁성 공장 고품질 피초 유치 패션 사람들

지방상인
|
2014/11/4 22:23:00
43

은좌 상가 쌍십일 감안하여 옷칸으로 삼다

지방상인
|
2014/11/4 14:45:00
50

백화점'역습 '앞당겨 판촉'흐름' 쌍11

지방상인
|
2014/11/2 12:51:00
288
다음 문장을 읽다

반이량 중국 패션 대상 18번째 금상상 디자이너

반이량은 니트 자체의 원단에 글을 쓰며 전통적인 니트 기술과 현재의 유행 원소와 융합해 현대적인 디자인을 전통적인 니트 각판에서 벗어났다.지난해 최고의 여장 상을 수상한 이후 호성이 높아 중국 패션디자인'금상상'을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