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대년: 조기 수확 목록 중 제품은 3년 면세로 나뉜다
유대년설한국중국 대륙을 최종 시장으로 삼고, 대만은 대륙을 세계 공장으로 삼았다.
대만중화경제연구원 유대년 박사: 내년 설날 일부 상품 영관세
유대년은 조기 수확 명세서 중 제품은 3년으로 나뉜다면세.해협 양안 공식 협상 전 양안의 지고는 먼저 접촉과 소통을 진행하고 대만 측 지고기관은 중화경제연구원이다.중화경제연구원은 의제에 따라 경제전문가, 무역 전문가와 법률 전문가들이 모두 참여한다.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중화경제연구원 유대년 박사는 스마트폰 시장개방, 서비스업 개방, 무역규칙, 지적재산권 등 범주에 대해 반년 연구를 펼쳤다.쌍방이 모두 동의하고, 무역 협정을 체결한 것은 필수이기 때문에 쌍방의 무역 구조와 관세 어느 것이 낮고, 무엇이 주력 제품인지 비교한 후에 쌍방은 모두 중국 대륙 동맹의 패턴을 채택하고, 우선 틀 협정을 맺고, 다시 한 항의 대화를 시작하였다.현재 보고 있는 ECFA 텍스트, 또 한 가지 일찌감치 계산서, 중국 대륙 -동맹의 패턴은 똑같다.유대년설.
유대년은 이번 ECFA 의 추진은 중국 대륙 -동맹 패턴의 추진 방법과 비슷하다고 대륙은 이 추진 방법의 효과는 좋지만 대만도 한 걸음 한 걸음 추진하는 것도 좋다며 섬 내에서는 반대 목소리가 있기 때문이다.쌍방이 단번에 일치하여 추진하기 시작했다.만약 한쪽이 원하지 않는다면, 절대로 잘 할 수 없다.유대년 기자에게 알리다.
중국 대륙 -동맹 모드
대만은 대륙에 대한 수출이 매우 많은데, 석화, 기계, 방직, 성복 등 제품을 포함해 “ 대륙의 공산품 관세는 평균 9%, 우리와 대륙의 무역치가 매우 높고, 관세는 빠르면 더욱 좋아질 수 있기를 바란다.정부는 2010년 1월 중국 대륙과 동맹의 자유무역협정이 전면적으로 발효되었고 동맹의 제품은 중국 대륙시장에 들어가면 관세를 면제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충격을 받을 수 있는 제품들이 먼저 하는 것이 조기 수확 계획이다.
사실 조기 수확계획도 ECFA 만의 것이 아니다. 중국과 파키스탄, 중국과 동맹 사이에 비슷한 계획이 있다.
조기 청구서를 제공하기 전에 스마트뱅크 전문가들은 기업계의 의견을 듣고 그들의 입장을 파악했다.“대륙이 관세를 낮추고, 대륙의 시장이 크기 때문에 대륙에 팔려가고 싶었지만, 자신이 있는 업종들도 대륙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할지 걱정이 된다. 그래서 이 업체들은 결국 개방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고 말했다.
그러나 양측이 개방해도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는 업계도 있다.같은 업계의 다른 업계의 의견이 일치하지 않았을 때, 스마트 전문가들은 관련 업계 공회 의견을 들어야 한다.
대만 과일이 더 싸다
전자 정보 산업, 석화, 기계는 대만 수출의 3대 주력 제품으로 전자 콘텐츠 산업의 제품 관세는 기본적으로 제로 관세로 협상 관세로 관세 인하는 문제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석화, 기계, 방직 기복 등 업계는 자연히 스마트 주목을 받고 있다.
유대년 박사는 대만의 농업 문제가 많기 때문에, 개방농업이 많은 반탄을 일으킬 수 있으며, 마영구는 경선에서 농업을 개방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확히 표시하고 있기 때문에, 쌍방이 초보적으로 접촉할 때 대만 측은 대륙 개방 농업 입장을 나타냈다.“내 개인의 해독은 농업이 하나나 소수의 몇 가지만 개방되더라도 민진당에게 구실을 찾을 것이다.”유대년설.
그러나 조기 청구서 중 대륙은 대만의 화룡과 바나나, 꽁치, 돌반어 등 18개 농어산물을 관세를 면제했다.앞으로 대륙 소비자들이 대만 화룡과를 살 때 가격이 좀 싸게 될 것이다.대만 농민과 어민은 18개 농어품을 대륙으로 팔았는데, 이렇게 민진당도 반대할 것이 없다. 올해 통과하지 않으면 ECFA 를 발효시키면 대만인에게 불리하다.유대년.
유대년엔 대만이 수출을 위주로 한다.주변 지역은 자유무역협정의 배경 아래 대만에 대한 수출이 불리하다.
그는 대만의 상업 패턴이 절실히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했다."한국은 중국 대륙을 최종 시장으로 삼고 대만은 대륙을 세계 공장으로 생각한다."유대년은 한국에는 브랜드가 있지만 대만에는 브랜드가 없으면 외국인을 돕는다.노트북을 예를 들어 전 세계 90% 의 노트북컴퓨터는 모두 소주, 곤산 등지의 탁상으로 생산하였으나, 대만상은 다 끝난 후 다른 사람의 브랜드를 달고 팔고 있다.대만은 물건만 만들고, 물건을 팔지 않고, 한국인은 제품도 팔고, 이런 브랜드의 격차가 나타났기 때문에 대만은 달라야 한다.
한국의 산업 사슬은 대만 지역에 비해 높은 단말보다는 한국의 중공업 기초가 대만 지역보다 낫다.자동차, 강철, 조선은 모두 대만이 강화해야 할 산업이다.지난 10여 년 동안 대만에는 큰 진보가 없었고 산업정책도 제정하지 못하고, 싸워온 것을 낭비했다.유대년은 1997년 아시아 금융위기 때 한국의 1인당 소득은 대만 지역의 1인당 3분의 2에 불과하지만 지금까지 한국의 1인당 소득은 대만 지역보다 더 높다.
대만 상인은 반드시 대륙 투자를 확대할 것이다.
ECFA 가 체결된 후 대만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창구를 제공했다."ECFA 에 서명한 후 한국, 일본은 긴장하고, 양안의 협력이 그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다."유대년.그는 현재 양안관계가 안정되고, 대륙 생산환경이 좋으며, 대만 상인은 반드시 대륙에 투자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유대년은 기자에게 조기 계산서 중 제품은 3년간 면세할 것이라고 말했다.
"내년 1월 1일 일부 제품의 관세는 바로 제로 떨어졌다. 2012년 1월 1일, 또 일부 제품의 관세는 0으로 떨어졌다"며 "2013년 1월 1일까지 이른 아침 청구한 제품의 관세는 모두 0으로 떨어졌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국제 뉴스 | 5, 6월 & Nbsp; 파키스탄은 50개의 방직 단위가 도산하였다
- 재경 요문 | 산업 사슬에서 압력을 옮기는가?
- 오늘 오퍼 | 7월 21일 속보: 성택시장 면사, 화섬유사 가격 참고표
- 뉴스 택배 | 우물형 불법 경복 659개
- 조류 분석 | 단풍나무 평의 패션 수화화 엘리트 시리즈의'녹하 '
- 정책 법규 | 불법으로 만든 반팔 하경복 2605점
- 지방 프로젝트 | 청도: 관광기념품 개발은 발전할 필요가 있다.
- 구두시장 | ‘ 고객 은 하느님 ’ 이 맨구호 에 소비자 의 마음 을 식히지 마라
- 오늘 오퍼 | 면화 전자 중매 거래 통계표 (7.20)
- 매일 첫머리 | 减税提薪,政府与企业责任均担
- 쌍류 는 청두 · 중국 실크 문화 산업 창의원 을 세우다
- 최근 체육 용품 의 판자 의 주세 를 달리하여 큰 시장 에 진 것 은 낮은 것 을 이용하여 받아들이는 것 을 건의한다
- 7월 파리 추동 하ute & Nbsp; Couture 시리즈 쇼인 어색하고 잔인하다
- 안경 검사 검역국 에 ‘ 1대 1대 1의 우수한 효율적 인 서비스 를 제공 하다
- 路演营销:家纺市场的新尝试
- 생산지증 조력 방직 수출이 끊임없이 상승하다
- 가방기업 무료 마케팅 대소문
- 어떻게 밝고 뽀얀 발광감 피부를 가질 수 있을까?
- 품질검사 총국은 지금 연구 중이며 중국 명품 전략을 재개하고 있다
- 日本强化进出口产品安全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