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슬래스 유행: 일손 트렌치코트, 어떻게 골라야 유행인가?
일년 사계절 중 어느 계절을 가장 좋아하는지 물으면 가을이 아니다.가을에는 화장이 잘 안 벗겨지기 때문에, 입은 옷은 살찌지 않는다!가을에 입을 수 있는 아이템도 특히 많다. 맨투맨, 스웨터, 셔츠, 원피스, 양복, 코트...아무리 예쁘게 입어도 너무 사랑할 수 없어!
가을 전속 아이템 중 클래식한 트렌치코트는 가을을 상징하는 아이템이다.트렌치코트, 100여 년 전 영국 전호, Thomas Burberrry 설계, 영황에드워드워드워드워드워드로 영국군의 고급 군복으로 지정된...패션계에 들어간 이후로 패션은 영원히 빠지지 않는다.
트렌치코트는 간단하고 멋스럽고 쉽게 소화하기 쉽고, 클래식에 속하지 않는 아이템, 누가 입으면 보기 좋다!그 일손이 한 벌의 트렌치코트를 어떻게 골라야 유행인가?오늘, Saslax slax slass 패션 여성룩은 유행하고 패셔니스타의 스타일을 선보이며, 함께 유행하는 스타일을 살펴보자!
클래식한 카키색 트렌치코트, 깔끔한 핏으로 소매, 벨트를 조절하여 가볍게 오목하게 연출할 수 있다.블랙 슬랙 부츠를 매치해 우아한 여성의 음미는 스크린을 따라 느낄 수 있다.
눈뜨고 바라보니 올해의 패션권'파랗다'!녹색은 정말 예쁘고 상큼하고 특이하고 분간 좋은 기분을 가져다 준다.
Saslax Slax Le slass 녹색 트렌치코트, 기질이 뛰어나 홀드의 다양한 장면을 살릴 수 있다.배후 색상과 알파벳 패턴으로 360도 무사각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사슬레스 패션 여장, 이 코트를 입으니, 너무 힘들지 않아!더 많은 사슬래스 패션 콘텐츠, 환영 인터넷 www.saslax.com
- 관련 읽기
- 아름다운 눈송이의 개학기, 매운 엄마의 올바른 방법
- 양복 +스커트 2019년 초가을 가장 In 입는 법, 보기 좋다!
- Adidas ZX 9000신 민트 녹색 배색, 30주년 기념판
- Air Jordan 7신발 새'black Patent Leather '배색 그림 감상
- Converse X BEAMS 합작 일판 Chuck Taylor All Star
- 비버패드 드루스 하우스 상하이 점포를 개설하여 소매점'웃는 얼굴'이 왔다.
- 시장 동력 부족, 성수기, 방직업은 얼마나 버틸 수 있을까?
- 구월이 되어 방직 시장은 여전히 ‘ 물과 물 한 펄 ’ 이다.
- 홍콩 소매업 설상가상 복식 총매출 13% 하락
- 광동 패션주 29107세아 2020 봄 여름 신제품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