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Nike, Adidas, UA 가 각각 첨단 기술 함량을 선보이는 신형 운동화

2016/12/17 17:07:00 169

NikeAdidasUnder Armour

글로글로운동화 시장 경쟁경쟁이 백열화 상태: NBA 스타스타스타스타스테테phen Currrrrrrrrrrrrrrry (스티테테벤쿠리) 폭발적인 표현에 도움언더더더더언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텐SS조단 시리즈 제품은 여전히 가장 많은 운동화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최근 이 세 가지 운동의 거물과 함께 하이테크기술 함량을 선보이는 신형 운동화는 과학기술과 운동화를 교묘하게 결합시켜 미래의 운동 패션의 새로운 흐름을 이끌어내며, 과연 누가 이길 수 있을지 살펴보자.

  

Nike

신발끈을 자동으로 묶을 수 있는 Nike Hyper Adapt1.0

니키는 올 상반기 첫 세대 자생벨트 운동화 Nike Hyper Adapt1.0을 발표했으며, 올해 10월 2세대 자계운동화 Nike (Nike) 를 발표해 유감스럽게도 89쌍니키 마그만 발매됐다.

최근 니키 Hyper Adapt1.0은 크리스마스 시즌 Nike + appp을 통해 정식 판매가 720달러에 달한다.

모든 니키 운동화와 마찬가지로 니키 하이퍼는 데데데퍼로 패션을 자랑하는 데다 과학적 감각이 있어 가볍고 휴대하기 쉽다.

외관 디자인도 Nike 가 기존 베스트셀러 스니커즈의 장점을 융합해 지난해 핫한 루쉬 스니커즈를 포함했다.

운동화

Nike Hyper (Nike Hyper) 가 신어 신 뒤축에 센서를 설치한 뒤 발뒤꿈치를 신으면 발뒤꿈치가 활성화되고 운동화는 자동으로 조절되고, 운동화는 자동으로 조절되고, 전체 과정은 10초 동안 신자 측의 버튼을 통해 타이트하게 조절할 수 있다.

하지만 니키의 하이퍼Adapt1.0을 벗는 것은 쉽지 않다. 신고 있는 사람은 신발끈을 늘어뜨리는 버튼을 길게 눌러야 한다. 중간에서 발을 빼낼 수 있을 때까지 풀어준다.

Nike Hyper (Nike Hyper) 는 1개의 내부 배터리가 너무 낮아지면 자동으로 느슨한 작업을 완료할 수 없을 때, 신발 밑의 빨간불이 반짝거리기 시작하면 사용자 배터리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내부 배터리가 3시간만 걸리면 전기를 충만할 수 있고 한 번에 약 2주간 사용할 수 있다.

Nike Hyper Adapt1.0은 다양한 운동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신신에 대한 요구가 높은 농구선수까지 포함된다.

Nike Hyper (Nike Hyper) 만 해도 무방수 디자이너 (Nike Hyperadapt1.0도 안전하다.

니키의 CEO Mark Parker 는 사람들의 미래 생활의 중요성이 자동운전에 뒤지지 않는 자동차, 니키 하이퍼가 10단1.0은 그들의 첫 번째 상품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더 나은 셀프 운동화를 선보일 것이다.

  

Under Armour

운동 가이드를 제공하는 Record Equiped Running Shoes

농구화로 운동화 업계의 명성을 얻은 언더더어모로 운동화에도 큰 공을 들여 내년에 출시할 텐더인 언더더먼트 아르모르 (Under Armour)s (Record Equipped Runnining Shoes)가 더욱이 언더더더욱더 언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

Undeer Armour's Record (Equipped Runninining) 은 단일랜드 (Writter Armour) s Record Record (Record) s Record (Gecord) 가 더 멀리 뛰는 것을 돕고, 달리기 160달러의 Europa, 판매가 140달러의 Velociti (Velociti) 가 더 빨리 달리는 것을 돕는다.

현재 시장에서 스마트 스니커즈가 제공할 수 있는 데이터는 달리기거리와 평균속도, 스마트칩을 탑재한 리코드에코드레이드 레이어드레이션은 원시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으며, 달리기 전까지 안내할 수 있다.

운동화

Record Equiped를 입고 달리기는 UA's My My 1313 1010Run 응용프로그램을 통해 6차례 힘껏 뛰는 프로그램은 이번 달리기 속도와 리듬에 따라 훈련지도를 제공한다.

UA's Map My (My)를 기반으로 10윈 달리기에서의 역사적 데이터는 스마트칩의 근육 피로 상태를 빠른 속도로 분석해 정확한 달리기 안내 방안을 통해 달리기를 돕고 달리기를 돕는 데 도움이 되며, 더욱이 불필요한 운동으로 인한 손상을 면할 수 있다.

Under Armour 의 수석기술관 Mike (Mike) 는 "과학적 복구 훈련법으로 신체의 실시간 데이터가 어떤 수준과 강도 훈련을 진행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Adidas

3D 운동화 3D Runner

Adidas 는 뉴욕, 런던과 도쿄시장에서 첫 번째 3D 프린팅 운동화 3D Runner, 판매가격을 각각 333달러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용자는 Adidas 131 Confirmed 예약 등기를 통해 예약 등록을 할 수 있으며, Adidas 에서 5번째 채널에 위치한 새로운 플래그숍에서 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Adidas 전 세계 최대의 매장은 뉴욕 5차로에서 오픈하고, 디자인 영감은 미국 고교 체육관에서 왔다)

{page ubreak}

Adidas 는 지난 8월 3D Runner 디자인을 발표했다. Team GB 7종 전능선수인 제시카 (Jesssica) 를 포함해 이 운동화를 먼저 받았다.

운동화

이 3D Runner, Adidas 플래쉬 슬리퍼 울트라 (Ultra)와 같이 전부에서는 물갈퀴 모양의 구조가 있는데, 중말과 외바닥에서 3D 프린터를 통해 3D 프린터 3D 프린터가 찍혀 있는 발뒤꿈치수기.

전체 신발은 3D 망상 구조로 힘이 강한 구역 밀도가 비교적 커서 비교적 작은 구역 밀도가 적다.

좋은 탄력과 지탱성을 가지고 있어 발이 잘 맞는다.

Adidas 는 이 신발과 함께 출시된 플리메닉 니트 상의가 하나 있다고 밝혔다.

Adidas 미래 팀 고급총리 Mickal (Mikal) 미크스코프 (Mikal) 는 "이것은 단지 시작일 뿐, 개인이 신발을 제정하는 것이며, 그들의 달리기 스타일, 발형, 성능 수요와 개인 취향, 이는 Adidas 첨단 기술이자 전체 업계의 미래"라고 말했다.

3D 프린팅 시장의 경쟁이 매우 치열하다.

Under 는 지난 3월 한정판 UAAArchitech, 4월 NewBance는 첫 상용 모델을 선보였다.

나이키도 3D 프린트를 통해 운동화를 생산했으나 완제품은 아직 낯설지 않았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대통령 조깅 신발 무게 상륙 NBA, 첫 재즈 VS 독수리 홈장

운동화
|
2016/11/30 12:46:00
59

Vixole 은 새 스마트 운동화 자체 테이프 LED 스크린 기능이 강합니다.

운동화
|
2016/11/28 22:20:00
72

Sneaker Con 운동화 전매 시장이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게.

운동화
|
2016/11/26 15:12:00
92

앙드마 최신 모델 농구화 불타는 정도 감퇴

운동화
|
2016/11/23 18:53:00
74

대통령 조깅화 조력 상드 마라톤 전민 헬스 운동 이념 전달

운동화
|
2016/11/21 16:30:00
61
다음 문장을 읽다

Google 은 미국인들에게 어떤 패션 정보를 팔로우하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올해 사람들은 모두 Google 에서 어떤 패션 정보를 검색할 것인가?이번 주 수요일, Google Trends 2016 패션 검색 데이터를 공개해 비슷한 질문에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