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람은 직장에서, 왕왕 자신도 모르게 된다.

2015/8/15 19:29:00 14

직장관계인간관계

만약 당신이 업무에서 자주 불쾌한 사태의 영향을 받는다면, 자신의 정서를 실각시키면, 그것은 큰 기탄을 초래할 수 있다.

자신이 싫어하는 것을 보거나 일을 뻔히 드러내면 동료가 당신에게 대한 반감을 초래할 뿐이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호악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이나 일에 대해 최대한 포용하거나 침묵을 유지한다.

당신 자신 의 호악 도 반드시 다른 사람 의 관점 에 부합되지 않 았 을 경우, 당신 이 늘 쉽게 남 의 혐오 를 불러일으켜 자신 의 적 과다한 일 을 초래하고, 사무실 의

처지

점점 어려워지다.

다른 사람을 포용하는 것을 배우면 다른 사람의 지지와 존중을 얻을 수 있다.

누구나 다른 사람의 배후에 대해 몹시 원망하고 다른 사람을 따지는 것도 직장에서 가장 위험한 행위 중의 하나다.

이런 행위가 가져온 결과는, 가벼운 것은 동료에게 타박당하고, 무거운 것은 밥그릇을 잃고 심지어 명예를 잃게 된다.

당신이 항상 사업상의 경쟁 상대를 원수, 원수, 원수 (원수) 로 삼는다면 모든 방법을 다해 상대방을 무너뜨릴 필요가 있다.

사장으로서 자신의 부하가 서로 치밀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장점을 발휘하고, 자신에게 더 많은 이익을 가져다 주고, 서로 배척하는 것은 자신의 기업을 손해보게 할 것이다.

주위 동료들도 시비를 일으키고, 음계를 꾸미는 사람을 싫어한다. 모든 사람은 지취가 맞는 사람과 함께 일하기를 원하고, 사람들과 평등하게 경쟁하고 존중할 줄 모르고, 모두를 잃게 된다.

신임

.

동료와의 만남에는 서로 지지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 경쟁하는 성분이 있다.

이에 따라 받아들이고 거부하는 태도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른 사람을 거절할 줄 아는 사람은 모두의 배척을 초래하고, 다른 사람에게 타협하는 사람만이 노선의 대임으로 여겨질 뿐만 아니라, 쉽게 이용당하고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따라서 일 에서 필요 한 원칙 을 견지해야 하며, 유해 에 휘말리는 것 을 피해야 한다

회사 이익

라패가 무리를 지어 타인을 해치는 등 사건으로 갔다.

이런 일이 닥칠 때 중립을 지켜야 하며 이용당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한 문명의 환경에서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야 한다.

당신이 다른 사람의 프라이버시를 발견한다면, 잘 반성해야 한다.

남의 사생활을 엿보는 것은 원래 개인적 자질이 낮고 수양이 없는 행위로 여겨졌다.

사실 많은 상황이 발생한 것은 무심코 발생한 것이다. 예를 들면, 가끔씩 좋은 친구의 괴벽한 행위를 발견하고, 무의식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알려 친구에 대한 상처를 주고, 당신들의 우정을 잃었다.

가끔은 해석을 통해 보완할 수도 있지만, 여러 번 비슷한 사건이 발생하면 심리적으로 자신의 문제를 검토해야 한다.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동료와의 교제에서 적절한 거리를 유지해야 하며 남의 영지에 함부로 침입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직장 공략: 상하 관계를 명확하게 하다

동료 부하
|
2015/8/15 18:36:00
15

직장은 어떻게 ‘ 웃음 속에 칼을 품고 있는 사람 ’ 에 대처할 것인가?

동료 부하
|
2015/7/4 22:51:00
12

직장: 저조 처리 내부 분쟁'나들이 '소통력 증강

동료 부하
|
2015/7/2 23:08:00
31

직장 관계: 길 을 둘러야 통할 수 있다

동료 부하
|
2015/6/22 20:32:00
18

기업 지도자는 자세를 내려놓을 줄 알아야 한다

동료 부하
|
2015/6/20 14:19: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직업 거래를 향상시키는 것은 개인 직업 발전의 관건이다.

동료 관계도 같은 동리적인 마음을 필요로 한다. 남들이 아무리 이해할 수 없는 일이 있어도 자신의 내면과 동기 때문에 상대방의 입장에 서서 타인의 생각을 잘 알아야 이긴 의사를 실현하고 좋은 인관계를 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