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남성복 전상들이 점장을 모집하여 부정행위를 독촉하여 30만 위안에 가깝다

2014/8/8 11:08:00 16

남성복복장경제

‘p ’ 29일 소식에 채소새와 새 가게만 ‘브러쉬 ’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말고 매출액 8000만원의 온라인 상점에 ‘운영 점장 ’을 초빙해 주문을 할 줄 몰랐다.

바로 < p >


‘ p ’은 무슨 브러쉬라고 합니까? 쇼핑몰 판매량으로 폭금을 하는 것이나, 가게 전체의 신용도를 높이기 위해 판매를 하는 부정행위를 뜻합니까?

바로 < p >


바로 < strong > 점장 계산서 회사 출산 < < < < < strong > 의 < < 의 >


'항주 한 과학기술 유한회사'가 성립된 지 4년도 안 된 것은 `a http: `www.sjfzm.com /news /list.aasssid = 111210107 `의 남자 의상 `는 `가 있다. 각 주요 전기 업체 플랫폼에 모두 자신의 인터넷 매장을 포함해 2013년 매출이 8000만원으로 장사가 잘 된다.

바로 < p >


'p'은 이러다 현재 전기상들이 경쟁이 치열하고, 각 전도 플랫폼도 경영 규칙을 바꾸고 검색 순위를 높여 판매량을 높이는 것이 왕도다.

바로 < p >


은 이러하니 중학교 문화의 왕씨만 입사하였다.

처음에는 고객복을 차려 반년 만에'점장'으로 업그레이드 됐고, 주요 기능은'브러쉬'였다.

바로 < p >


은 매월 초에 왕 씨가 계약서를 들고 주인에게 서명을 하고 재무부에 가서 재무부에 돈을 모 계좌로 충당할 것이다.

왕 씨는 그가 등록한 여러 계좌를 통해 자신의 온라인 상점 안의 옷을 찍어 후불 신청을 하고 회사의 그 계좌로 대부했다.

지불 후 회사에서는 허위 발송을 하고, 그 후 왕 씨가 인수를 확인했습니다.

플랫폼은 매출액의 5% 커미션을 공제하고 나머지 돈은 또 회사의 메인 계좌로 돌려준다.

바로 < p >


'p '' 이렇게 되면 브러쉬는 플랫폼 공제의 5% 의 커미션에 불과하지만 회사의 거래자료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바로 < p >


사전의'strong '프로그램 오류 발견


‘p ’은 일 대반년 후에 회사가 늦게 그에게 보험을 주지 않았기 때문에 왕의 어떤 마음이 불만을 가지고 돈을 벌려고 하는 것을 생각하고 떠나갔다.

바로 < p >


이 그가 회사의 재무구멍을 찾기 시작했다.

그는 솔로 프로세스 중의 ‘ 비밀 ’ 을 발견했다.

바로 < p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list.aaaasspx? Classsid =101112107'을 찍으며, 회사의 계좌로 대금을 지불할 수 있는 회사를 허위로 보내면, 이 시간에 환불 신청을 신청하면 된다.

바로 < p >


바로 플랫폼 시스템의 원인으로, 환불은 왕 씨의 개인 계좌로 환불하는 것이 아니라 대불환불의 계좌번호가 아니다.

바로 < p >


은 시험 성공, 회사 계좌지불, 환불 개인 계좌번호.

처음에는 왕모 씨가 소동을 일으켰을 뿐 환불의 횟수와 금액은 많지 않았지만, 회사에서는 그와 대차적이지만, 플랫폼의 정체성 때문에 액수가 크지 않아 회사도 특별히 주의하지 않았다.

바로 < p >


은 작년 4월까지 왕 모 씨가 환불 신청을 많이 하고 6월까지 그는 그만두었다.

바로 < p >


'p `strong `이 잡혔을 때, 그의 인터넷 가게가 막 시작되었다.

바로'strong '-'의''


은 지난해 6월 15일 회사에서 4월 5월에 계산 금액을 대조할 때 신고액과 부합되지 않아 30만원의 차액이 있는 것을 발견하고, 이 가게의 브러쉬는 왕씨에게 연락하고 초왕 모 씨에게 대금을 대답했다. 그러나 나중에 아예 전화도 받지 않았다.

회사에 신고하다.

바로 < p >


은 올해 4월 13일 왕 씨가 체포 사건에 대해 조사 결과 왕씨가 환불 방식을 이용하여 회사 자금을 29.9만원을 침해하였다.

사건 발생 후 왕 모 와 가족 배상 회사 22만 원 이다.

바로 < p >


'서호구 검찰'은 왕모 계열사가 직무상의 편의를 이용하여 본부서의 재무불법을 자기 몫으로 삼아 정액이 커서 직무침점죄로 구성돼 어제 왕모 씨가 법에 의거하여 공소했다.

바로 < p >


'p'은 30만원에 가까운 인터넷 조작 규칙에 익숙해지자 왕 씨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list.aaasssid = 101112107'을 열었다.

잡혔을 때 그의 인터넷 가게는 막 정상 궤도에 들어섰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야고르 영파 브랜드 백강방 3위

성사 속보
|
2014/8/7 8:54:00
30

주주 상반기 의류 수출액 1.6억은 두바이 남미 설지사

성사 속보
|
2014/8/6 21:52:00
31

저장 성

성사 속보
|
2014/8/6 14:02:00
24

산동 위해 가족 24시간 편의점 연중 무휴

성사 속보
|
2014/8/5 15:55:00
75

백화점 세일 많은 ‘ 칠석 ’ 이 전면적으로 상승하였다

성사 속보
|
2014/8/4 15:38: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0도 남자 신발: 느린 이야기 뒤쪽

0도 남자 신발의 브랜드의 길은 이미 6 년이 되었다.타오바오가 이런 선상 유량 황금 시간에도 영도는 커다란 이익에 미쳐 자기를 잃지 않고 자신들의 법칙에 따라 일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