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elier Cologne 오롱 향수 첫 중국 진출 — 상해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311 /29 /2013 1129 /2013 11311133. JPG'-'
's.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a a s.aast ''Atelier Cologne 오롱'이 바로 프랑스 파리의 유명 정품 향수 브랜드로, 뉴욕, 파리, 도쿄, 홍콩에 이어 드디어 동방도 상하이에 위치한 상하이에 위치한 상하이 광장 연카불 1층에 중국 대륙 최초 전문 매장을 개설했다.
바로 < p >
'Atelier Cologne 오롱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s.aast "(화장품 브랜드 / / A)은 바로 정품 고룡향수 브랜드를 만드는 향수 브랜드인데, 고룡 향수 브랜드는 바로 향수 패밀리의 전기적 경전작이다.
브랜드의 탄생은 창시자의 꿈을 이루고, 전통의 고룡수중의 중요한 성분인 감귤 톤의 청신하고 우아함을 유보하는 동시에 고농도의 희유한 오일의 완벽한 융합으로 뛰어난 향을 이룬다.
바로 < p >
이 1년 만에 조율과 시도를 겪어 마침내 현실이 되었다.
전혀 없는 농축 방식을 통해 극고농도의 오일과 결합하여, 그들은 향수 가족을 위해 새로운 품격: 알코올 향수 향수 향수 향수 가 탄생했다.
'Atelier Cologne 오롱 브랜드의 창업자'a href ='htttp://sjfzm.com /news /index (s.a a s.aastop)'을 통해'Atelier Cologne 유럽의 향수가 독특하기 때문입니다.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index.a s.ast)’가 사전에 나오는 ((coref)’가 탄생한 지 3세기 전 독일 코룬이 생겨서 기억에 남는 맛이 감귤 오일로 상큼한 향기가 된다.
오늘 이런 기술을 이용하여 아르테라이어 컬러콘의 롱 브랜드는 향수에 혁명적인 혁신을 가졌고 향수에 새로운 해석을 가졌다.
또한 모든 알코올 고룡 속에는 진귀한 감정과 명심의 기억을 깊이 간직하고 있다.
바로 < p >
바로 Atelier Cologne 오롱 브랜드를 자랑하는 것은 희귀, 천연적인 추출 오일만 사용한다.
이런 추출 오일 과 다른 타입 의 피부 접촉 에 따라 피부 온도 와 개인 특질 에 따라 다른 분위기 를 발산 해 소비자 에게 매우 개성적 인 브랜드 체험 이다.
바로 < p >
'p'과 함께 애틀라이터 컬러폰 오롱도 고객의 친림 카운터와 함께 저희와 한 쌍의 교류를 환영합니다. 이는 고객들의 정성 어린 알코올 향수와 그 뒤의 이야기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도 인각대 30밀리리터 트위터 진피병 세트를 위해 개성화된 텍스트 인쇄를 통해 독특한 체험을 존중하고 있다.
Atelier Cologne 오롱 브랜드의 창시자 크리스탑 Cervase 씨는 "소비자들에게 매우 개성적인 고룡향수 체험을 하고 싶었는데,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예를 들어 향수병 여행용 가방을 무료로 새긴 글씨 쓰기 등이다"고 설명했다.
{page break} < < >
'p'은 애틀라이터 컬러폰 오롱 향수 하나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
붉은 노을 귤빛 은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야기다. “진지한 가족과 함께 모래사장가에서 햇볕이 쨍쨍한 휴일 아침을 함께 보내며 노대 위에서 아침을 즐길 때 감귤향은 공기 속에서 활짝 피어나는 웃음소리와 파도의 소리가 피복한다 ”고 말했다.
Christophe 씨는 "우리에겐 이런 냄새가 지중해를 떠올리게 하는데 다른 소비자들에겐 기억의 장면이 다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이야기는 모든 사람에게 이렇게 깊은 휴일 인상을 가져다 주는 것도 역시 우리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것이다.
바로 < p >
‘p ’의 또 다른 향형은 삶에 도전하는 회고기억일 수 있다.
예컨대 a href ='http://sjfzxm.com /news /index (s.a a s.aaast)'가 <무극우롱a >를 비롯해 작가가 직면한 삶의 어려움을 묘사하고, 그의 글이 정체된 도시생활을 떠나 더욱 원시적 자연적인 곳으로 가기로 했다.
그곳에서, 그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을 정리하고 미래를 생각한다...
이 이야기는 진실하고 온정이 가득한 그림을 그려냈다. “ 그는 창밖을 바라보며 눈송이가 굳은 호수 위에 떨어지고, 유리창에 숨쉬며 안개가 맺혔다.
그는 도시에서 멀리 떨어져 창작의 생각을 쫓아 이곳에 왔다.
벽난로에서 툭 소리를 내며 컵 속의 얼음이 녹았는데, 영감은 방향을 찾아서 문자로, 약연 종이에 올랐다.
바로 < p >
's.a href ='http://sjfzxm.com /news /index.a s.a a s.aster Cologne '시리즈 13가지 향물, 다양한 예품 조합 및 비누 및 향초.
바로 < p >
바로'strong '-'Atelier Cologne 옴'에 대하여
'Atelier Cologne 오롱 브랜드는 셀비가나트와 Christophe Cervasel 부부가 공동으로 창조하고, 향수는 처음부터 끝까지 그들의 동력과 일생이 추구하는 사업이다.
두 사람의 공통된 사랑은 향수 속 전기 클래식의 소재인 고룡수이다.
이들은 창작에 대한 갈구와 갈망과 갈망 을 합쳐 고룡수에 전념한 향수 가족을 위해 새로운 품종: 애티라이터 콜로겔 클렌징 향수 - 청신하고 우아한 개성을 지녔으며 향수처럼 오래가는 고룡수를 만들 수 있다.
바로 < p >
은 2011년 8월 노리타구의 중심 위치, 엘리자베스거리 247호, 애틀라이터 컬러가 뉴욕 최초의 정품 가게를 개설했다.
2012년 12월 Atelier Cologne 오롱은 파리 첫 구역의'a http:'http://sjfzxm.com /news /index s.a s.aast -Florent -florentin (A /a)'을 개설했다.
Saint -Honor 두 걸음의 먼 곳에서 브랜드의 첫 파리 작업실이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L.L.L.Ben이 처음으로 CEO를 섭외하는 건 의외로 의외로.
- 회원 전구 | Burberry提升品牌吸引力付出了很多努力
- 외화 추세 | 영국 중앙은행의 슈퍼 목요일 강림
- 거시적 경제 | 전 세계 경제 는 이미 한 바퀴 의 쇠퇴 추세 에 접어들었다
- 패션 아이템 | 가죽 팬츠에 코디하고 다리도 날씬해 보이지 않을까?
- 추천 | 가을 원피스
- 유행 색채 | 순색 가을 무화 무송이 패션 혼합 여전히 반짝반짝
- 일본 추세 | 한판 양복과 바짓가랑이 캐주얼한 스타일의 완벽한 분장
- 여성집 | 가을 겨울 재킷 질감이 가장 중요합니다. 잘 입으면 맑아요.
- 종업원 천지 | 로윈 사원 불만 디자이너 퇴직 은 어떤 영향 을 까?